5.예쁜동생/예쁜 은별 공주님

봄날을 기다리며 1.....

★ 큐-피트 ★ 2008. 2. 9. 15:50

복숭아꽃 살구꽃 아기진달래.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
 복사꽃 피는 내 고향의

  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옥매화

     흐르는곡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     ♧ 존재의 이유 -- 윤정아 ♧

    언젠가는 너와 함께하겠지 지금은 헤어져있어도
    니가 보고 싶어도 참고 있을뿐이지
    언젠간 다시 만날테니까
    그리 오래 헤어지진 않아 너에게 나는 돌아갈꺼야
    모든걸 포기하고 네게 가고싶지만
    조금만 참고 기다려줘
    알수 없는 또 다른 나의 미래가
    나를 더욱더 힘들게 하지만
    니가 있다는 것이 나를 존재하게해
    니가 있어 나는 살 수 있는거야
    조금만 더 기다려 네게 달려갈테니
   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겠니

    저녁늦게 나는 잠이들었지 너를 생각할 시간도 없이
    너무나 피곤해서 쓰러져 잠이 들었지
    난 왜 이렇게 사는거야
    눈을 뜨면 또 하루가 가고 내손엔 작은 너의사진뿐
    너를 다시 만나면 꼭 안고 놓지 않으리
    헤어져있던 시간만큼
    알수 없는 또 다른 나의 미래가
    나를 더욱더 힘들게 하지만
    니가 있다는 것이 나를 존재하게 해
    니가 있어 나는 살 수 있는거야
    조금만 더 기다려 네게 달려갈테니
   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겠니
    조금만 더 기다려 네게 달려갈테니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겠니